카테고리 없음

심부볼, 이중턱, 볼 살이 고민이라면 얼굴지방흡입

venuslipo 2023. 9. 26. 17:16

심부볼, 이중턱, 볼 살이 고민이라면 얼굴지방흡입

 

<이중턱과 볼 살이 고민이라면>

안녕하세요 여러분, 얼굴은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내 첫인상이자 성격을 유추할 수 있는 부위이기도 했어요. 사람의 첫인상은 본 순간 80%정도 각인이 된다고 해요. 첫인상을 바꾸기는 어려운 만큼 처음 보여지는 모습이 아주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었어요. 마스크가 본격적으로 해제 되며 많은 사람들이 하관을 관리하고 얼굴 시술 등 여러가지 얼굴형에 대한 시술들을 찾으시기 시작하셨어요. 얼굴형은 그 사람의 성격을 유추하거나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신체부위였어요. 얼굴 라인이 울퉁불퉁할 경우, 이중턱이 심해 인상이 둔탁해보이는 경우 등 얼굴 라인을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얼굴지방흡입>

얼굴 뼈를 개선하는 수술인 <안면윤곽>은 많은 위험과 부작용이 있어 사람들이 선뜻 하기에는 망설여지시는 수술중 하나였어요. 그렇다고 보톡스나 필러를 맞기엔 잠깐의 유지력과 필러의 경우 퍼질 수 있다는 단점이 존재해요. 또 이런 시술의 경우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엔 많은 한계가 있었어요. 이중턱 지방흡입의 경우 근본적인 문제인 지방을 완전히 제거함으로 보다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에요. 늘어진 볼살과 얼굴형 윤곽 개선에도 효과적인 이중턱 지방흡입, 오늘 본원에서 실제 이중턱지방흡입을 하신 환자분의 비포&에프터 사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얼글지방흡입 수술 전, 후 비교 사진>

볼+턱 지방흡입을 받으신 환자분입니다.

얼굴지방흡입 수술 후 한 달 경과

얼굴지방흡입 수술을 하신 후 한달이 경과하신 모습입니다. 얼굴지방흡입을 하시기 전에는 얼굴의 양 옆 볼살과 이중턱, 사각턱이 심하신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얼굴 지방흡입을 받으시고 난 후에는 그런 모습 없이 얼굴라인이 브이라인으로 확 바뀌신 모습 보이시나요? 하관은 얼굴형과 얼굴의 전반적인 분위기에도 많은 영향을 줘요. 얼굴지방흡입은 볼살과 이중턱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랍니다.

 

얼굴지방흡입 수술 후 한 달 경과

옆모습으로 보시면 한눈에 차이가 보이시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턱선 밑으로 축 늘어져 있던 이중턱이 얼굴지방흡입을 받으신 후에는 턱살도 리프팅 되어 올라가 턱부터 귀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일자형태로 쫙 빠진 것을 보실 수 있으며 얼굴형과 턱선 라인도 뾰족하고 날렵한 모양으로 바뀌신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얼굴지방흡입 수술 후 한 달 경과

이중턱의 원인으로 대표적인 3가지는 타고난 골격때문에 생기는 경우와 턱 부위에 지방이 많아 생기는 경우, 피부의 처짐으로 생기는 경우 등이 있었어요. 피부의 처짐으로 이중턱이 생기는 경우 지방흡입 없이 리프팅만 진행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엔 이중턱 지방의 무게로 인해 리프팅 이후 시간이 조금 지나면 다시 피부 처짐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순히 살의 표피, 보통 살가죽이라 부르는 부분만 처진 것인지 표피 안에 있는 지방의 무게가 더해진 것인지 판단된 후 시술 및 수술을 진행해야 여러번 재시술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방분해 주사나 윤곽주사 같은 주사시술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왜 굳이 얼굴지방흡입을 해야 하나요?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계셨어요. 주사 시술은 지방 세포 수 자체의 감소를 일으키는 시술이 아니기에 시간이 지나면 원래의 내 얼굴형으로 돌아오는 단기간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얼굴지방흡입의 경우 지방세포 자체를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시술이기에 시간이 지나서 얼굴에 살이 다시 붙게 된다고 하도라도 지방흡입을 했던 그 얼굴 라인 베이스는 그대로 반영구적으로 유지가 가능해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 흡입

TEL: 032-322-4845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